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by ★▼♡ 2021. 4. 6.

 

은행의 영업시간 단축과 일 때문에 바쁘셔서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건데, 농협 계좌는 모바일 올원 뱅크 앱을 통해서 간편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비트코인 거래를 위해 코인원을 이용하려면 농협 계좌가 필수인데,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비대면 개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원 뱅크 앱을 설치해 주세요.

 

 

올원뱅크(All One Bank) - Google Play 앱

[올원뱅크 NEW 기능] 1. 새로운 UI 더욱 넓어진 계좌영역과 간편해진 올원뱅크를 경험해보세요. 2. 한눈에 선택 가능한 계좌 리스트 최대 5개까지 한 눈에 보이도록 개선하여 빠른 계좌선택이 가능

play.google.com

 

2) 설치 후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三 석삼 모양을 클릭해 주세요.

 

3) 그다음 상품 클릭 후 입출금 계좌개설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4) 입출금 계좌는 NH 주 거래 우대 통장(최고 연금리 2%), NH1934 우대 통장(최고 연금리 3%), NH 페이 모아 통장(최고 연금리 1.5%) 등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대조건이 좋고 자신에게 알맞은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5) 원하는 입출금 통장을 클릭 후 신청하기 눌러주세요

6) 동의사항(국내 거주, 거래 한도,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등등) 체크해 주세요

7)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인증을 해줍니다

8) 추가로 실명인증을 위해 영상통화 인증이나 본인 계좌 인증을 해야 합니다.

*가장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은 본인 계좌 인증이며, 타 거래은행 계좌나 농협 계좌가 있으시다면 원하시는 계좌 정보 입력 후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본인 계좌에 1원이 송금되는데 송금 내역 보시면 번호가 있는데 그 번호를 입력하면 인증 완료.

 

9) 직업정보(직업분류, 직장명, 직장 주소)  거래 정보(거래 목적, 우편물 수령지 등등)를 입력해 주세요

10) 입출금 통장 비밀번호 설정

 

11) 마지막으로 개인 정보 이용 동의 체크하시면 비대면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입력하신 이메일로 계약서가 발송됩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시 주의사항

 

농협에서 거래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으신 분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럴 때는 직접 가까운 농협 영업점에 가셔서 종이통장을 개설하셔야 합니다. 농협 거래를 해보신 적 있으신 분은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또 이렇게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하게 되면 한도는 하루 최고 100만 원밖에 입출금이 안되는데 한도 조정은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전화 통화나 모바일로는 할 수 없고 최근 대포통장이나 금융 사기 증가해서 영업점에 먼저 전화를 하시고 농협에서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서 직접 방문해서 한도를 늘려주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